제마법선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귀신이란
  • 제마수련의 기본
  • 귀신이란
귀신이란
외계우주와 인간영혼

심령학을 연구하는 사람들 가운데 외계령에 대하여 말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당신은 시리우스 별에서 온 공주요" 하는 식의 표현이다. 듣는 사람으로서는 매력적이다. 자기의 영혼이 외계의 어느 아름다운 별나라에서 살던 공주라는데 기분이 나쁠리가 없다. 그런데 그런 심령학자의 입에서는 어째서 한결 같이 "안드로메다"라느니 "오리온"이라는 식의 서양식 성좌이름이 줄곧 등장하는지 모르겠다. 인간의 영혼이 삶과 죽음의 횟수를 여러번 거치면서 때로는 지구상에서 다시 태어 나기도 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외계우주의 이름 모를 별에서 환생할 수도 있다. 물론 인간세계에서 환생하는 경우에는 세계각국에 자기의 몸을 출생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말하자면, 어떤 사람의 전생을 이야기 할 때에 "당신은 신라시대의 요석공주였오"라고 하여도 그 말은 일단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다.  
그렇지만 문제가 되는 것은 인간의 기호체계인 언어라든가 문자가 전혀 통용되지 않는 '외계'인데도 불구하고 구체적으로 어느 별이라고 말하니 참으로 엉뚱한 생각이라고 하겠다. 왜냐하면 어떤 성좌를 구체적으로 밝혀 말하지만 그러한 별에서는 현대의 고도로 발달된 과학으로도 생명체가 존재할 수 있는 여건이 갖추어져 있지 않다는 것이 이미 밝혀진바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제멋대로 "당신은 어느 별에서 온 사람이요"하는 말을 믿는 것은 어리석다고 하겠다. 더구나 그별에 인간 수준 이상의 생명체가 존재한다면 무슨 까닭에 별의 이름이 항상 로마자로 표기될 수 있는 지구식(地球式)이냐 하는 의문이 앞선다. 그곳의 거주민도 나름대로의 별이름을 가지고 있을 터인데, 그렇다면 그별이 서양 사람의 영적인 식민지별인가 ?

외계우주는 우리가 생각하는 그러한 우주가 결코 아니다. 성운, 성단, 성좌, 개스층등, 별의 좌표를 중심으로 하는 사고방식에서는 우주 공간의식이 어디까지나 '색(色)우주'의 한계를 벗어나지 못한다. 이는 보충해서 말하자면 물질우주(物質宇宙)의 차원에서 생각할 수 있는 우주의 범위이다. 그러나 인간의 영혼은 생사의 윤회를 거치면서 색우주는 물론이고 공우주(空宇宙)의 차원을 넘나든다. 공우주는 멀고 가까움으로 해석이 가능한 공간 개념으로는 파악할 길이 없는 영혼세계에서 보는 우주이다.
우리가 UFO를 타고 오는 외계인에 대하여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이 바로 이러한 우주에 대한 개념 차이에서 비롯되는 점을 재검토해 볼 필요가 있다. 외계인의 문명은 지구상에서 과학을 발전시켜온 인간의 수준을 훨씬 능가하고 있다. 그들은 개체로서의 인간이라는 물질화된 개념에서의 인간이 아니며, 광파동(光波動)을 이용하여 즉시 물질을 생성해 내는 힘을 가지고 있다. 우리 인간이 생각하는 것만으로 어떤 물건을 만들 수 없지만 그들은 사고만으로도 충분히 물질을 생성해 낼 수 있는 거의 신에 가까운 존재들이다.  
말하자면 그들은 일종의 영체(靈體)이며 물질로 구성된 인간과 같이 구체적인 생명이라는 개념 조차도 떠난 존재이다. 그러므로 물질이 중심으로 구성된 은하계우주나 지구상에 돌입하면 스스로 형상을 구성하여 비행물체를 형성해 내는 것이다. 그들은 UFO를 이동시킬때, 순간이동과 직각비행을 보인다. 이는 그들이 가진 영능력을 사용하여 물질화된 비행체를 즉각 원하는 방향과 속도로 이동시키는 까닭에 비로소 가능한 기술이다.
지구인은 아직 쿼크단위 이하의 물질 구성요소 조차 완벽하게 파악하지 못한 상태이며, 기껏해야 분자가속기로 신물질을 연구해 내는 정도이다. 빛으로부터 물질을 생성해 내는 "광파의 물질 전이"는 아직 우리 인간으로서 지구중력을 없애는 만큼의 어려운 기술이다.  

문제가 되는 것은 그들이 지구에 왔을 경우, 지구인이 가진 파괴적인 성향의 영파에 대단히 신중하게 대처한다는 사실이다. 지구상에 전쟁이 벌어지면 외계인의 출현빈도가 높아지는 이유는 거기에 있다. 특히 전쟁의 참화가 빚어내는 수많은 악령의 출현을 그들은 우려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지구령 가운데도 그들의 세계로 영입될 영혼이 적지 않은 까닭이다. 그들은 지구에 끊임없이 새로운 영혼을 보내기도 한다. 그럴 경우에 지구상에 잘 적응하지 못한 열악한 혼이 외계를 거쳐서 다시 올때는 영적인 힘을 가진 악한 인간이 되어 역사를 뒤흔들어 놓는다. 세계적인 영웅이나 종교의 창시자, 위인, 천재적인 발명가나 과학자, 그리고 역사학자들은 대체로 외계를 거친 영혼의 소유자이다.

영혼의 등급은 사회계급과는 무관한 것이다.

* xemasa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5-08-14 00:59)